- 참여불가 라고 표시되는데요
[참여불가]의 상태표시는 해당 설문에 현재 응답대상자로 선정되지 않았음을 의미합니다.
설문조사는 각 조사의 내용과 성격에 따라 응답을 받아야 하는 대상자의
성별,연령,지역 등등의 제한을 두는 경우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가입시 남겨주신 개별정보를 통하여 자동으로 선정하며,
응답을 받아야하는 목표수에도 제한이 있기 때문에
기본정보에 해당하는 패널분들 중에서 시스템이 랜덤하게 자동 추출하여 참여메일을
발송하고 발송과 동시에 [참여가능]상태로 전환 됩니다.
따라서, 메일 발송이 되지 않은 경우에는 홈페이지에서 조사에 참여하실 수 없으니,
이 점 유의하셔서 조사에 참여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 지금 조사에 참여 완료했는데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아요
-
일반적으로 국내조사 및 해외조사의 경우 설문 완료와 동시에 완료 마일리지가 지급됩니다.
다만 간혹 해외조사의 경우 조사 방식에 따라 실시간으로 바로 적립되지 않고 일정 기간의 국가별 자료 수집 및 응답데이터의 검증작업 이후 소급 적립됩니다.
또한,
모든 조사의 경우 해당 데이터 검증 등의 부가처리 과정이 필요한 경우 마일리지를 후 적립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마일리지 후 적립의 경우 조사 시작전 안내 페이지에 후적립 조사라고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이트 메인 메뉴의 [NF안내] - [조사참여안내] / [마일리지] 참조
- 패널 정보 갱신을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패널 정보의 갱신은 설문 참여 대상자 선정시 매우 중요한 사항입니다.
설문 메일은 기본적인 대상 조건에 부합되는 분들께 발송되는 것으로서 최신의 정보가 아닐 경우,
대상자에 포함되지 않지만 해당 정보 때문에 메일이 발송되어 정상적인 참여가 되지 않을 수 있고,
대상자에 포함되지만 해당 정보 때문에 메일이 발송되지 않아 참여를 못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주기적인 패널 정보의 갱신은 정확한 대상자 선정 및 보다 많은 설문 참여 기회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마일리지 기부는 어떻게 하나요?
-
적립 마일리지 기부는
사이트에 로그인 하신 후
[MY NF] - [마일리지조회] 항목에서 "지급신청" 버튼을 클릭하신 후
이어지는 내용을 따라 주시면 됩니다.
기부참여가 완료되면
[마일리지조회] 페이지의 세부 사항에 "도네이션 참여" 라는 항목으로 기재되니
참조하여 주십시오
- 기부제도 (도네이션) 은 무엇인가요?
내생에 감동, 마일리지 도네이션 캠페인
나우앤퓨처에서는 2013년 11월 사이트를 새로 정비하면서 마일리지 도네이션(기부) 정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설문 참여 완료시 지급되는 마일리지를 현금적립과 도네이션으로 쓰일 수 있도록 하는 내용입니다.
지급 소지하신 마일리지는
[마일리지 조회] 항목에서 자율적으로 기부하실 수 있습니다.
기부된 마일리지 적립금은 일괄 누적하였다가
그해의 해당 기부처에 기부하게 됩니다. (년단위)
기부시에는 나우앤퓨처 패널명의로 기부되며
자세한 기부 현황은 처리 완료 후 [기부제도]항목을 통하여 세부 고지 됩니다.
년간 기부처를 선정하고 있으며
기부처가 선정되면 마찬가지로 [기부제도] 항목을 통하여 세부 기관과 쓰임을 공지합니다
- 조사대상이 아니라는데 어떻게 된건가요?
나우앤퓨처에서 진행되는 설문조사는 조사의 정확성과 신뢰성 확보를 위해
해당 조사에 적합한 분들에 한해서 진행 됩니다.
현재 홈페이지에 게재된 진행 및 완료 상태의 설문들은 그 진행 상태를 공지해 드리는 것이며,
설문 참여는 패널분이 가입시 남겨주신 기본 및 세부 대상자 정보를 확인하여
해당 설문 응답 대상자로 선정된 경우 설문 참여 메일 발송과 동시에 참여 가능 해 집니다.
회원가입시 남겨주신 정보가 변경되면 , 해당 항목을 최신 정보로 갱신하여 주셔야
보다 정확한 대상자를 선정하게되어 설문 참여의 기회가 많아지게 되니
[가입정보수정] 항목에서 대상자 선정용 항목을 갱신하여 주시기바랍니다
또한 설문 조사 메일을 받았으나 설문 도중에 탈락하는 경우는
첫째, 조사대상자를 선정하는 질문에서 해당 조사대상자에 포함되지 않는 경우
둘째, 해당 연령대와 성별, 지역 등의 조사대상 인원이 선착순으로 모두 응답한 경우
이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패널이 응답한 조사에 대한 결과를 이용할 수 있습니까?
- 조사의 종류에 따라 결정됩니다.
나우앤퓨처가 자체적으로 실시하는 기획조사의 경우에는 조사의 결과를 Info Center를 통해 공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지만,클라이언트(기업고객)가 의뢰한 조사에 대해서 조사 과정에서의 모든 자료와 조사결과는 조사 의뢰자에게 귀속됩니다.
의뢰자가 허락하는 경우에는 조사의 결과가 공개될 수 도 있습니다.
- 조사에 참가를 하지 않았는데 이미 응답했다고 합니다.
- 조사 진행과정에서 중복 응답을 방지하여 조사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서,
한 번의 조사에는 1인(ID) 1회에 한해서 설문에 응답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 나우앤퓨처는 귀하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라는 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쿠키"는 HTTP 서버(어떤 웹사이트를 호스트하는 서버)가 사용자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조그마한 데이터 꾸러미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에 저장됩니다.
설문조사에 참여하시기 위해 로그인 하실 때 웹서버는 PC에 저장되어 있는 쿠키를 참조하여 설문에 응답하셨는지를 체크하게 됩니다.
- 조사가 '진행중인 설문' 란에도 올라와 있지 않습니다. 어디로 들어가서 참여를 해야 하는건지요?
- 설문안내메일을 받지 않으신 패널께서는 원칙적으로 설문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조사의 신뢰성을 위해서 응답의 대상(모집단)을 제한해야 하기 때문입니다.로그인을 하시면 설문에 응답하실 수 있는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기능개선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 설문안내메일에 있는 링크를 클릭했는데 설문사이트로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왜 그런가요?
- 설문안내메일은 웹페이지(HTML)형식으로 발송되고 있습니다.
간혹 메일의 전송과정에서 HTML을 지원하지 않는 메일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의 경우에는 메일의 내용이 깨져서 보여 질때가 있습니다.
회사에서 메일을 확인하시는 경우,회사의 보안문제로 인하여 업무에 필요한 몇 개의 사이트만 허용하고 나머지는 차단하는 경우에는 설문사이트로 연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